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다음의 실험은「사념 결정 이빌 필로 소피아」다.
장기로 완성된 결정에 ,생물을 가까이 하면 어떻게 되는지를 실험하려고 생각한다.
물론 ,생쥐의 실험을 한 것과는 다른 에리어에 있는 실험실이다.
이번 실험에는 소바에를 사용한다.

파리를 사념 결정에 가까이 하면(자) , 순식간에 거대화 해서 마물#N로 변화 거치지 않는 하지.
그대로 나에게 덤벼 들었기 때문에 ,손가락끝의 연장에 만들어 낸 마인으로 마물#N를 두동강이에 절단 한다.
단면으로부터 흰 마핵이 굴러 나왔다.
장기가 생물을 마물#N로 바꾸는 요인 이 되어 있는 것은 틀림없을 것이다.
나는 사념 결정을 스토리지에 수납해 , 위험한 실험을 종료한다.

마인약에 사용하는 파멸풀이나 자멸줄기는 ,장기를 모으는 식물이 틀림없다.
즉 ,파멸풀이나 자멸줄기를 각지에서 재배 하면 ,마물#N의 발생율을 내릴 수 것은 아닐까?
누군가에게 연구를 위탁하고 싶지만 ,파멸풀과 자멸줄기는 단체에서도 독초이므로 보통 농민에게 기르게 하는 것은 위험하다.
거기에 마인약의 재료인 일을 아는 누군가에게 악용 될 것 같다.
이것들의 풀의 특징을 계승해 ,악용 되지 않는 신종을 발견 혹은 품종 개량으로 만들어 낼 필요가 있을 듯 하다.
이 근처는 신뢰할 수 있는 연구자를 찾아내지 않으면 어려울 것이다.
시스티나 왕녀 근처라면 희희낙락 해서 연구에 임할 것 같지만 ,일국의 왕녀에게 위험한 독초의 품종 개량을 시킬 수도 없다.
엘프#N의 식물학자 맞아에 의뢰하는 것이 좋을지도.

 나는 유닛 배치로 다음의 실험실로 향한다.
공간 마법의「공간 확장 에크스텐드 스페이스」를 사용해 넓이를 확보해 ,지면에 3미터정도의 두께의 부엽토를 깐다.
본래라면 밭두둑을 만들겠지만 ,그근처의 지식은 대부분 없기 때문에 그대로다.
이번 실험은 ,정신에 잠긴 피를 빨아들여 거대화 한 고구마의 재배다.
거대 고구마이지만 ,종별적으로는「하이 스위트 포테이토」하지만「신우」도 아니게 무료의 고구마인 채다.
스토리지로부터 꺼낸 거대 고구마의 잎첨부조를 모종으로서 사용한다.
땅에 심어 물을 뿌린다.
특별히 변화는 없다.
거대 고구마시와 같이 심은 바로 그때 성장하는 것 같은 이상종은 아닌 것 같다.
경과 관찰을 하기 위해 ,마법으로 만든 나무 인형 우드 파펫트에 밭의 관리를 명해 당분간 놓아두는 일로 했다.
광마법으로 광원을 내 있으므로 ,광합성은 문제없겠지.